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홀리데이 골프 스탠딩 하프백 W574F64입니다. 최근에 구입해서 직접 사용해보았는데, 저희의 경험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우선 간단한 스팩입니다.
사용후기
연습장에 다니면서 골프백을 들고다니는 것이 너무 불편하고 트렁크 공간도 많이 차지하더라구요. 그래서 하프백을 구매하기로 마음먹고 여러 곳에서 많이 찾아봤습니다. 가성비 좋으면서도 스탠딩이 되어야 하며 골프채들도 모두 잘 가려주는 것을 찾다보니 이 제품이 딱 맞더라고요. 배송은 비닐 포장에 한 번, 박스에 한 번 더 포장되어 왔습니다. 상자의 길이가 생각보다 짧아서 처음에는 '잘못 샀나?'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옆 주머니 부분이 튀어나와 있었습니다. 그 안에는 덮개 천이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어요.
주머니는 지퍼가 있는 곳과 망으로 되어 있는 곳을 포함해 총 2개가 있고, 스탠딩 기능도 잘 작동하며 가벼워서 좋았습니다. 가방 손잡이도 견고하고 편안해서 좋았어요. 골프채도 나름 많이 들어가는데, 저는 드라이버, 우드, 7번 아이언, 어프로치 총 4개를 넣었습니다. 하지만 이 하프백의 단점은 덮개 천의 길이가 조금만 더 길었으면 좋겠다는 점입니다. 드라이버를 넣을 때 조금 애를 먹었고, 드라이버 커버 때문에 공간 차지도 많이 했더라구요. 그래도 이 제품을 연습용으로 찾는 분이라면 가성비가 좋다고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예쁘고 브랜드에 따르는 분이라면 다른 옵션을 고려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이 제품 이외에는 장점이 더 많아서 저는 만족하며 연습장에 들고 다닙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