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PGA투어 카모 골프 릴 클리너 타올 21PTACL입니다. 최근에 구입해서 직접 사용해보았는데, 저희의 경험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우선 간단한 스팩입니다.
사용후기
최근 첫 라운딩을 위해 준비하다가 릴타월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노캐디 라운딩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라고 해요! 구매 이유 엄마와의 첫 라운딩을 앞두고 준비하다가 필요성을 느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직접 사용한 후기를 남겨볼게요. 디자인이 고급스러워요 이 릴 타월의 카모디자인이 정말 고급스러워요. 일반적인 수건과는 다른 약간 빳빳한 재질과 광택이 있어 더욱 돋보입니다. 너덜거리지 않아서 깔끔해요 일반 수건으로 만든 릴타월은 사용하다보면 너덜거리는 느낌이 있는데, 이 카모 릴 타월은 빳빳해서 너덜거리지 않아서 정말 깔끔합니다.
안쪽이 검은색이라 때 탈 걱정 없어요 겉 부분과는 달리 안쪽 닦는 부분이 검정색 극세사로 되어 있어서 때가 타도 티가 나지 않아 너무 좋아요. 릴이 부드럽게 잘 늘어나요 릴 부분이 부드럽게 잘 늘어나서 바지 고리에 달아두고 쭉 당기기 좋아요. 크기도 적당해서 찢어지는 일이 없어서 더욱 좋네요. 티를 꽂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티를 꽂을 수 있는 디테일도 있어서 정말 편리해요. 필드에 나가면 티를 잃어버릴 걱정이 없어 좋습니다. 고급스럽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