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준디자인 남녀공용 데일리 골프화입니다. 최근에 구입해서 직접 사용해보았는데, 저희의 경험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우선 간단한 스팩입니다.
사용후기
일반 운동화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저렴한 가성비 좋은 골프화를 발견해서 주문했어요. 회사에서 점심 시간에 스크린 골프 연습을 하는데, 처음 시작하는 초보라서 필드에 나가거나 지속적으로 할 계획은 없어서요. 일반 운동화는 금방 망가질 수 있다는 얘기를 듣고, 스크린 골프 연습할 때도 편한 골프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어요. 이 제품은 후기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선택했습니다. 가죽 소재라 통풍이 덜 되는 편이지만, 대부분의 골프화가 그렇다고 하니 이해할 수 있어요. 다이얼이 편리하다는 점도 매력적이지만, 가격이 올라가는 단점이 있어서 가성비를 중시하며 구매했어요.
제 경험 상으로는 가성비가 정말 좋다고 느꼈습니다. 여름에는 조금 땀이 나긴 하지만, 디자인이 깔끔하고 실내 스크린 골프장에서만 사용한다면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발바닥이 미끄럽지 않아서 더욱 안정감이 있고, 신발이 잘 맞아서 편안했습니다. 저는 235 사이즈를 선택했고, 발 아프거나 불편한 점은 없었어요. 키 157cm에 몸무게 44kg이고 발등이 높지 않아서 딱 맞는 느낌입니다. 발볼이 넓은 분들은 사이즈를 조금 크게 선택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회사 복도를 걸을 때는 조금 소리가 난다는 점이 있지만, 길바닥에서는 덜 미끄러워서 좋을 것 같아요. 골프를 하지 않더라도 신을 수 있는 실용적인 골프화라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골프를 처음 시작하거나 지속적으로 하지 않을 예정이더라도 골프화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0 댓글